11년 운영 프리미엄 구매대행프린세스런던

Search
  • 고객센터
  • 이용안내
  • 반품/교환안내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수입대행신청 취소와 변경
- 신청 당일 해외주문 마감(미국사이트 주문마감)전에 구매취소 의사를, Q&A 1:1 게시판 또는 전화로 밝혀주시면 수입대행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조기 품절이 우려되어 즉시 미국 쇼핑몰에 주문 의뢰한 물품에 대해서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 미국내 해당 사이트에 주문접수가 진행된 뒤에는 수입대행 신청하신 물품의 취소나 변경을 요청하신 경우 및 미국 물류 창고에
이미 입고된 물품이나 항공운송중인 물품은 구매취소가 불가능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안내
<무상>
1. 배송시 물품이 파손/유실된 경우
2. 주문한 것과 다른 물품이 배송된 경우 (다른 상품, 다른 색상/사이즈)

위 반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물품 회수 및 검수 후 환불 또는 승인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
이 경우에도 물품가 이외의 무통장입금 수수료 및 카드할부 수수료등은 반환해 드리지 못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아래의 경우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상>(수령 후 7일 이전에만 가능)
1. 단순 변심 (색상/사이즈를 잘못 선택한 경우, 상품 디테일을 확인하지 않은 경우,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2. 해외 브랜드사에서 제공한 이미지의 색상이 모니터 해상도 등에 따라 차이가 있어 제품 색상이 다른 경우
3. 제품 소재의 특성상 올이 나간 것처럼 보이거나 실이 뭉쳐있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마, 리넨 소재)
4. 왁싱 및 염색 처리가 제공된 이미지와 달라 보이는 경우
5. 제공된 이미지와 로고, 단추, 색상과 모양이 다른 경우
6. 제품의 미세한 스크래치나 가죽의 결이 고르지 않은 경우
7. 배송 중 옷걸이에 눌려 이염처럼 보이는 경우, 백태 현상의 경우
8. 빈티지 제품의 특성상 오염 혹은 하자로 보이는 경우
9. 생산국가나 생산 시즌에 따라 같은 제품이더라도 총장 길이나 미세한 색상차이 등 오차가 있는 경우고객이 제품을 사용한 경우

*반품비 계산방법 : 우체국 EMS + 미국내 반송비 + 국내 수거비 + 최초운송비 9,900원

<반품 불가>
1. 상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2. 상품 훼손, 세탁 및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상품 TAG, 라벨, 비닐 포장 등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내용물이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3. 신발의 경우 신발 박스가 훼손되거나 없는 경우 (신발 박스에 운송장을 붙일 경우 박스가 훼손된 것으로 판단되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해외 브랜드사의 반품 정책에 따라 반품이 불가하거나 반품 가능 기간이 짧은 경우
ex.) 디젤, 자라, 아소스, 디즈니, singer22, theory, revolveclothing,piperlime, bluefly, saksfifthavenue, stevemadden, urbanoutfitters, topshop, toryburch, yoox, aldo 등 5. 파이널 세일 상품, 클리어런스, 시즌 오픈 세일 상품인 경우

* 단 물품에 따라 해외 벤더 사이트에서 발송당시부터 상품의 tag, 라벨, 설명서, 보증서등이 없는 상태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유로는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라인나인 규정에 따르는 반품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비는 왕복항공운임, 세금 및 기타 물류비용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 반품 요청시 물품의 포장상태(tag, 박스포장)가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어 물품 수령후 7일 이내 반품 의사를
Q&A 1:1 게시판을 통해 먼저 알려 주셔야 합니다.
기타 반품관련 문의 사항은 Q&A 1:1 게시판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안내
라인나인 은 구매대행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물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체의 교환 서비스는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라인나인 에 등록된 모든 물품은 국제 항공운송을 통하여 배송되므로 반품시 비용이 많이 소요되며
구매대행 쇼핑몰로서 반품이나 환불 처리가 어려운 점 양지하셔서 항상 주문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A/S 안내
라인나인 은 구매대행 서비스 만을 제공함으로 물품제조사 및 판매처와 연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접적인 A/S는 불가능하며 해당 물품이 Warranty가 가능한 물품일지라도 수선을 위한
해외배송이나 절차에는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